무료공유사이트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볼까요?

감기는 안걸리셨는지요?. 요즘같을때 아침에 기온이 큰 폭으로 내려가서 일교차가 심해져서 감기에 걸리는분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각별히 신경써야 겠습니다. 그래서 읽어 볼만한 글인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적어봅니다. 이런 종류의 공유사이트에 가입하실때 반드시 참고하셔야 할 점들을 덧붙여 포스팅에 추가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래봅니다.

[ 무료공유사이트 리스트 이동 ]







이웃분들이 공유사이트 대한 글을 검색해 보시는것 같아서 제가 정리했던 내용을 적어보려고해요. 제가 올리는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한 내용이 인기블로거들이 올린 포스팅과 비교하면 약간은 미약한 부분도 있지만 본인 나름대로 공유사이트에 관련된 장점과 단점을 요약한 정보이니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랭킹순위에 나온 많은 곳의 무료공유사이트들 중 어디를 믿고 쭉 가입한 후 사용해봐야 할지 이것저것 찾아보는 분들이 꽤 많은듯 하네요. 여러분들이 보시면 공유사이트에 대해서는 많이 미비한 정보일지 모르겠지만 많은 글을 참고한 후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무료공유사이트 에 대하여 이용자의 입장에서 시간을 투자해서 정리한 내용이니 잘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먼저 위에 올려 놓은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한 정리해 놓은 페이지를 살펴보기 전에 이런 스타일의 공유사이트들을 이용하시기 전에 여러가지 주의해야할 부분을 올려보았으니 참조하세요. 밑에 이용시 꼭 유의해야할 점들을 올래놓았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유사이트의 속도라는 의미에 대하여 오해 하는 사람도 계시는데요. 다만 공통으로 나타나는 부분은 출근에는 빠르고 밤과 새벽에는 속도가 내려간다는 점이 있구요. 특정한 시간대에 무료공유사이트 이용하는 분들이 몰리게 되는 시간대의 경우에는 이와같은 특징이 발생되느까 접속 시간만 나름대로 정하시면 별 문제가 되지 않는 점이구요.



어떤 자료가 많은 무료공유사이트 방문한 다음에는 코드가 인스톨 된후엔 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로 찾기 위해 검색하게 되면 우휘 경로로 넘어간다거나 다른 창이 계속해서 작동하게 됩니다. 이러한 코드는 깔끔히 제거하는 것이 힘들므로 설치전 이런 코드가 없는지 유무를 자세히 알아봐야 합니다.



어떤 무료공유사이트내에 존재하는 가입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잘 안보이는 색의 문장에 어떤 내용이 적혀있는걸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다른 사이트에 동시가입등에 관한 내용인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기 전화번호등이 TM사이트나 여타 다른 매체에 전달되게 되는데요.



무료공유사이트에 가입하셨던 사람이라면 영화등의 저작권에 관련되어진 분쟁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불과 몇해전까지만해도 공유사이트들에서 받아서 이용하는 자료는 무조건 위법적이라는 인식이 컸었습니다. 그래야만 더 사람들이 많이 보는 영화나 드라마가 나타나는것이 좋아질거 같아요. 그나마도 천만다행인것은 일년에 수십개씩 생겨나는 자료많은 무료공유사이트들을 컨트롤 하기 위해서 합법적 등록제가 마련되었습니다. 이러한 절차가 준비되기 전엔 거름망없이 첫결제없는 공유사이트들이관리되었으므로 손실이 많았다는 점입니다.



이번에는 무료공유사이트들에 가입할시 주의점들을 두서없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만 공유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댓글